명소

B-ONE

04350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79 (해밀톤호텔 (본관))  

서울 즐기기 명소

기본정보

이태원역 2번 출구에 위치한 300평 규모의 핫한 파티플레이스 겸 라운지 클럽이다. 고풍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클럽 비원은 내부를 3가지 섹션으로 나눠 힙합부터 하우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교통안내

See map

로딩바
길찾기 상세정보
버스도착정보 안내
버스 번호 도착 정보
주소
04350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79 (해밀톤호텔 (본관))  
지하철
6호선 이태원 1번 출구 → 해밀톤호텔 지하 2층

트립어드바이저 리뷰

여행자 랭킹평점:3.5 (Based on 498 Traveler Reviews)

Latest 5 reviews of 해밀톤 호텔

  • 위치와 객실컨디션 완전 만족합니다
    이 호텔은 정말 위치가 정말 좋네요! 이태원에서 밤 늦게 까지 놀다가 부담없이 돌아갈수 있었어요. 외관과 달리 객실은 세련되고 매우 깔끔합니다. 욕실도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창 밖의 나무들이 우거져서 해외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IP호텔에 가려고 했었는데 다음에도 이곳으로 예약하려고 해요.
    평점:4 youl5622019-08-19
  • 위치 굿
    역시 위치는 최고에요 이태원에서 실컷 먹고 놀다 들어가기 딱 좋아요 룸 컨디션은 낡았지만 놀다가 잠만 자는거라 상관없었어요 ~
    평점:4 lizkim802019-02-25
  • 이태원에서 놀기 위한 숙박으로는 적합합니다.
    이태원에서 늦게 까지 놀고 밤에 들어와서 맥주 한잔 더 하며 쉬기에는 괜찮은 숙소입니다. 시설은 보통이고 호캉스를 위한 호텔은 아닌 것 같습니다. 여름에 풀파티를 위한, 또는 이태원에서 술먹고 들어와서 자기 좋습니다. 지하주차장이 좁지는 않지만 차량 통로가 매우 좁아서 주의를 요합니다.
    평점:3 kokoblock2019-01-15
  • 딱 생각하던 만큼의 호텔
    호캉스 겸 토요일 풀파티를 즐기러 투숙했습니다. 객실은 딱 생각하던 만큼이었어요~ 룸 화장실 문이 고장나서 못열고 한 7-8분 갇혀있었어요.. 같이 간 친구랑 낑낑대며 겨우 열었습니다. 그후론 불안해서 화장실을 문을 열어 둔채로 이용했어요~ㅠㅠ
    평점:3 ohoramylove2018-08-08
  • 노른자 위치
    이태원 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그곳 위치 접근성 최고!!! 시설이 오래되었지만 잘 관리되고 있음. 아쉬운 점은 워낙 번화가 위치해서 그런지 시끄러움. ㅠㅠ뒤에 유명한 술집 있음
    평점:4 riweeee2018-08-06
  •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