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마> 호텔
호텔

에이퍼스트호텔 명동

서울 중구 다동길 30
제작일 : 2017.10.13 / 수정일 : 2020.05.28

See map

로딩바
길찾기 상세정보
버스도착정보 안내
버스 번호 도착 정보
주소
서울 중구 다동길 30

트립어드바이저 리뷰

여행자 랭킹평점:4.5 (Based on 461 Traveler Reviews)

Latest 5 reviews of 에이퍼스트호텔 명동

  • 2박 여행후기
    더블 객실 예약했었는데, 방도 넓고 침대도 푹신푹신해서 편안했습니다. 방온도는 너무 덥지않았고, 침대 옆에 기둥이 있었지만 머무는 동안 불편함은 안느껴졌어요!!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 하시고, 명동과 거리도 가까워서 걸어가서 쇼핑도 하고 놀 수 있습니다.
    평점:5 esh_kim2020-03-01
  • 깔끔하고 직원들이 친절한 호텔!
    체크인 할 때 부터 직원들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고, 객실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쾌적했습니다. 주변에 식당.술집 등이 많이 있었지만 시끄럽지 않아서 편하게 쉬다가 갈 수 있었습니다.명동. 서울역. 을지로. 종로의 중심에 있어서 걸어서도 이동이 편하고 대중교통도 편해서 다음에도 서울에서 투숙하게 된다면 다시 한번 오고 싶은 호텔입니다. 완전 추천해요!
    평점:5 Sofiana022020-02-29
  • 편하고 청결한 호텔
    교통이 편리하고 항상 깨끗함이 유지되는 호텔. 무엇보다 주변에 맛집이 많아서 3-4박을 있어도 질리지 않는 숙소로 추천드림. 부민옥,남포면옥,창성옥,충무집,원흥등에서 마시고 다음날 무교동 북어국에서 해장까지..이 모든 맛집들이 100미터이내에 있는 유일한 호텔.
    평점:5 AreaP42020-01-18
  • 깨끗하고 친절해요
    서울에 여행 가는데 호텔이 워낙 많아서 고민 하다가 위치 좋은곳과 가성비 좋은곳 고려하다가 에이퍼스트호텔에서 묵게 되었어요! 체크인 때부터 직원들이 친절하다 느꼈고 객실도 적당한 사이즈에 깨끗하고 침구도 너무 편했습니다 ㅎㅎ 이 가격에 이런 호텔 종로에 많지 않을것 같아서 다음에 명동 놀러갈때 또 방문할 예정 입니다
    평점:5 hotelvvip2020-01-16
  • 모든게 완벽했던 에이퍼스트호텔 명동!!
    오랜만에 친한 친구들과 함께 명동에 위치한 에이퍼스트 호텔에서 투숙하게 되었습니다!! 버스는 물론이고 을지로입구역, 종각역, 시청역에서도 가까워서 놀러다니기 너무 편했어요 ㅠㅠ 들어가자마자 호텔에서 나는 향도 좋고 직원분들께서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절로 좋아졌답니다! 방도 깨끗하고 침대도 푹신푹신 편안했어요~~ 나중에 무조건 재방문해야겠네요...
    평점:5 jjwwnn2019-11-27